close

 

 

INFINITE - BAD 

 

다시 차가워진 눈빛

再次變的冰冷的眼神

날카로운 니 혀끝이

你尖酸刻薄的一字一句

날 파고들어 제발 멈춰줘 

深深的刺傷了我拜託停止吧

더는 견딜 수 없어

我再也沒辦法忍受了

 

날 가진 것처럼 다가와

彷彿擁有我一般向我走進

날 감싸 안는 너

將我擁抱住的你

넌 마치 꿈인 듯이 그대로 사라져

卻又好像只是一場夢 就那樣消失無蹤

닿을 새도 없이 네게 사로잡혀

無法觸及我卻對你深深著迷

 

난 두려워 망가질 내가

我是如此恐懼害怕因此墮落的我

날 흔들고 돌아서겠지만

你動搖了我後仍然會轉身離開

Betting on
You

Im Betting on You

Betting on You

절대 그대론 못 보내 너

絕對不能就這樣放你走


Bad Bad Bad Bet a
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언제 봐도 참 낯선 여자야

無時無刻都感到陌生的女人

 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날 한없이 긴장시켜 넌

給予我永無止盡緊張感的你

 

이리로 저리로 너 Like Rollercoaster 

一下這一下那Like Rollercoaster 

이리로 저리로 너 So Bad

一下這一下那So Bad

 

거짓마저 달콤해

即使謊言是如此甜蜜

입술은 경고 Likea Red

你的雙脣卻如同警告Like a Red

속삭여 귓가에

在我耳邊的低聲細語

Lose Ma Focus 니 주문에

Lose Ma Focus在你的咒語之中

 

하나 둘 지워져

一點一點慢慢抹去

주위가 너 밖에 안보여

我的身邊除了你誰也看不到

두렵지 않아 난 내가 마주할 내일

我對自己即將面臨的明日毫不畏懼

어서 날 데려가 거친 떨림 속에

快點帶我離開這狂躁不安的悸動中

 

난 두려워 망가질 내가

我是如此恐懼害怕因此墮落的我

날 흔들고 돌아설 테지만

你動搖了我後仍然會轉身離開

 

Betting on You

Im Betting on You

Betting on You

절대 그대론 못 보내 너

絕對不能就這樣放你走


Bad Bad Bad Bet a
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언제 봐도 참 낯선 여자야

無時無刻都感到陌生的女人

 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날 한없이 긴장시켜 넌

給予我永無止盡緊張感的你

 

자꾸 엇나가 손끝을 스쳐가듯 

一再的偏離軌道就像從旁掠過的指尖

또 보일 듯 말 듯 해 

若有似無

너란 대답이

你的回答

이젠 돌아설 수 없어

現在不能再回頭

나도 날 못 멈춰 

我也無法阻止我自己

네게 걸게

為你賭上所有

 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언제 봐도 참 낯선 여자야

無時無刻都感到陌生的女人

 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날 한없이 긴장시켜 넌

給予我永無止盡緊張感的你

 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
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Bad Bad Bad Bet a Bad Bad Girl

절대 그냥은 못 보내 너

絕對不能就這樣放你走

 

 

 

翻譯 薇櫻

字幕 薇櫻

收錄 Reality

發行日期 2015.07.13

歌詞來源 NAVER

字幕僅為交流與參考 請勿二改二傳

影片版權歸屬woolliment Ent.

arrow
arrow

    薇櫻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